top of page
후기.png
굿데
앞서 이런 뜻깊은 합작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
부족함 많은 글이지만, 믾필의 떡상을 바라며....(!!!!) 열심히 쓴 원고니까 예쁘게 읽어주세요 (?) 합작주님, 참여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!!
김삿갓
안녕하세요. 이번 믾필 합작에 참여한 김삿갓입니다. 첫 번째는 우선 제목이... 좀 난해하죠. 예상하셨겠지만 모스부호 맞습니다. 찰떡같이 어울리는 제목도 생각 못하고 그렇다고 엎고 다시 시작하기엔 너무 멀리 와 버려서... 직접적으로 뜻이 드러나지 않는 모스부호를 사용했습니다. 정말 별 거 없습니다. 단어 하나입니다. 두 번째는... 네 소재가 좀 많이 걱정스럽네요. 아무 생각 없이 소재를 생각하고 구상까지 마친 후에 다시 고민해보니 합작 분위기와는 너무 동떨어진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. 핑계로 들리시겠지만 모든 걸 엎고 다시 쓰기엔 이미 구상까지 완료했고 합작 마감일도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다 제 현생이 많은 시간을 허락해주지 않아서 하는 여러가지 이유들로 부득이하게 이러한 소재로 이야기를 이끌어가게 되었습니다. 최대한 트리거 소지자 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관련 묘사를 최소화하고 많이 생략했지만 이 정도로 괜찮으실지 모르겠네요. 세 번째는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. 후반부에 들어와서는 정말 급하게 쓰느라 엄청난 급전개와 엄청난 개연성 없음으로 이 글을 읽으신 믾필러 분들의 마음에 드실지 하는 생각도 들고요.
 
후기랍시고 무슨 대국민 사과같은 느낌이 드는데요... 제가 정말로 하고 싶었던 말은 사랑스러운 합작을 열어주신 합작주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. 합작 참여자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려요. (여러분이 있어 제 삶이 풍족해집니다...) 마지막으로 제 글과 다른 참여자 분들의 글을 읽어주신 모든 믾필러 분들, 나아가 슼페서 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.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우리 모두 믾필 부흥을 위해 노력합시다. 믾필은 찐이잖아요ㅎㅎ 안온한 밤 혹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 ╰(*´︶`*)╯♡
다린
믾필 합작에 참여해주시고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합작에 참여하는 것도 처음이고, 슼페스로 글을 쓰는 것도 처음이지만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. 이제 곧 설날인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
bottom of page